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학부에 가면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12:48

    의학부에 가면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처음 써 보니까 이렇게 쓰면 모르겠네요

    저는 현재 의학 계열을 통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 부모가 의사와 약국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나도 학생 때는 의사가 꿈이었지만, 목숨을 다루는 직종이 내 예상보다 책임감도 엄중하고 마음이 많이 무거워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점점 느꼈습니다. 냉철한 인터넷 단력이 필요하다는 점이 나와 맞지 않는 것 같다고 생각하거나, 공부도 좀 잘 해서는 갈 수 있는 곳이 아니에요www ㅠㅜ

    그러나 부모님은 자격을 받을 수 있는 과를 넣는 것이 얼마나 큰 장점인지 제가 모르기 때문입니다.
    알았어요 최근의 취업도 정말 간단하지 않고, 특히 전문직에 가기 위해서 보는 시험은, 수능 그 이상으로 어렵다고 하는 것.
    나도 한때 의사를 희망하고 있었고, 현실적인 의학계열 직종의 안정성이나 정년 같은 것을 생각하면, 지금 바로 감아 다시 도전해 볼까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취업도 적성 맞추어 가는 사람은 많지 않고, 취직 자체도 가시밭도인데 그 때 하는 마음 고생

    솔직히 다시 수학을 보려고 하면 수학이 죽어도 싫어서 더 사라집니다. 다른 과목은 하면 되는데 수학은 사실… 수학 때문에 좌절이 아닌 좌절?

    그러나 수학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는 더 이상 수학 성적을 올릴 자신이 없다.
    그런 정신을 가지고 다른 자격을 취하거나 취업은 어떻게 하는가
    어차피 그런 정신으로는 지금 입학한 과에서도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것만으로 시간을 죽일 것이라는 식으로 말씀드리는데 이것이 맞습니다

    그렇게 부족하면, 의학대에 가 보면, 마찬가지로 빛이 보이지 않고,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인간이 되는데, 왜 지금 과과에서는 할 수 없고, 터무니없는 약대에 들어가, 그 이후에 아는 걸 모르겠어요.
    다시 도전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세계가 쉽지 않다는 것은 아직 모르기 때문에 이런 글도 쓰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약대 그렇게 들어가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직업의 안정성, 어느 정도의 수익 보증? 아니다.
    그것도 단순한 것이 아니고, 죽고 공부하지 않으면 따르지 않는다…
    나는 활동적으로 움직이고 사람도 많이 만나는 직업을 꼭 갖고 싶지만 약사는 그런 직업이 아닌 것 같습니다.
    적성을 괴롭히는 나는 아직 어린가?

    써 보면 내가 부족해 세상의 풍파 너무 고통받은 아이처럼 부끄럽지만...보낼 긴 시간이 과연 후회에 남는지, 그래도 나이를 먹으면 이 직업이 좋았다는 넷단 서있을 수 있습니다.

    마음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써주세요.
    + 그리고 어쩌면 부모가 의학 계열 권유되는 것이 부모 욕망인지 오해할까 생각하지만, 그게 아니라 나를 위한 권유입니다.
    앞으로 살아가는 아이의 걱정..? 맞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