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형과 사이가 좋지 않다.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03:59

    나는 형과 사이가 좋지 않다.
    나에게는 4명의 형제가 있고 나는 3번째이다.
    보통 형들은 나를 나에게 숨긴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둘째 형이 너무 싫어
    부모님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부모님께 말씀을 드려도 별로 개의치 않으십니다.
    언니와 6년 동안 말을 한 번도 안 해서 자연스럽게 버텼어요.
    형과 나는 사소한 일로 싸웠고 그 이후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내 여동생은 내가 먼저 말을 하지 않는 한 나에게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렸을 때부터 내 잘못이든 아니든 사과를 먼저 했는데 형이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게 싫어서 이번에는 사과도 안 하고 이렇게 된 거다.

    먼저 밖에서 연락 안 하고 끈기가 관계라면 그냥 너에게 맡길게.
    형제로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